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타민은 '알츠하이머병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정보

by 아이진 2022. 2. 2. 00:02

본문

728x90
반응형

고기, 생선 및 감자에서 발견되는 비타민은 알츠하이머병으로부터 뇌를 보호하고 건강한 사람들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연구원들은 비타민 B3가 쥐의 알츠하이머 손상과 관련된 단백질 수치를 낮추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신경과학 저널(Journal of Neuroscience) 연구에서도 동물이 기억력 테스트에서 더 나은 성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 알츠하이머병 자선단체는 인간 연구 결과가 나오기 전에 사람들이 비타민 복용을 시작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알츠하이머병에 좋을 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이 복용하면 기억력의 일부 측면이 향상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교수 Frank LaFerla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과학자들에 의해 니코틴아미드라고도 불리는 비타민은 영국 약국과 건강 식품 상점에서 판매됩니다.

그것은 이미 당뇨병 합병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일부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University of California at Irvine)의 연구원들은 알츠하이머 병의 한 버전을 개발하기 위해 사육된 쥐에게 제공되는 식수에 비타민을 첨가한 다음 상태와 관련된 특정 화학 물질의 수준을 테스트했습니다.

그들은 인산화된 타우라고 불리는 하나의 수준이 동물에서 현저히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단백질은 '엉킴'이라고 하는 뇌 세포의 비정상적인 '침착'에 관여하며, 이는 알츠하이머 환자에게 점진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뇌 손상에 기여합니다.

연구팀은 '물 미로'를 사용하여 '알츠하이머' 쥐와 영향을 받지 않은 쥐 모두에서 기억력이 향상되었다는 몇 가지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일반 메모리

연구를 주도한 Kim Green 박사는 인간 실험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임상 시험."

그의 동료인 Frank LaFerla 교수는 "이것은 알츠하이머병에 좋을 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이 복용하면 기억력의 일부 측면이 향상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츠하이머 학회의 연구 책임자인 Susanne Sorensen은 이 연구가 "흥미롭다"고 말하며 이 상태를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지적했습니다.

"연구에서 니코틴아미드는 '나쁜' 인산화된 타우의 재활용 촉진을 포함하여 신경 세포에 한 가지 이상의 유익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니코틴아마이드는 육류, 생선, 콩, 곡물 및 감자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며 저렴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니코틴아미드가 사람에게 동일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렇다면 어떤 수준의 비타민 섭취가 필요한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관련된 가능한 메커니즘을 탐구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알츠하이머 연구 트러스트(Alzheimer's Research Trust)의 CEO인 레베카 우드(Rebecca Wood)는 인간 연구가 완료될 때까지 사람들은 보충제를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발견이지만 인간 임상 시험의 결과가 발표될 때까지 사람들은 식단을 변경하거나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에 대해 주의해야 합니다. 고용량의 비타민 B3는 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